관리 메뉴

나나코노의 즐거운 일상 :)

"후쿠오카" 여행준비 - 항공&호텔 예약하기 본문

나♡코 여행/2019.0521-0522 후쿠오카

"후쿠오카" 여행준비 - 항공&호텔 예약하기

나나코노 나나코노 2019.05.17 00:00

 

요즘 기분도 너무 꿀꿀하고...

뭔가 변화가 필요한 시기인 듯 생각도 들고..

내 자신이 좀더

단단해질 필요가 있을꺼 같아

고민고민 끝에 어렵게 결정한 혼자여행가기!

 

나라는 사람은

혼자 밥 먹는것도 잘 못하는데

혼자여행가기라니 ㅎ_ㅎ

그것도 해외로...

남편없이 해외가는 것도 첨이라...

걱정에 걱정이 앞서는게 사실이지만,

 

인생의 2막을 준비한다는 마음으로..

기분을 새롭게 전환시키고

오겠다는 굳은 마음으로...

고민고민 끝에 힘들게 결정한 여행.

 

그나마 가깝고,

혼자 여행을 많이 간다는

후쿠오카로 여행지를 결정하고..

호텔과 항공을 알아보고 결정했어요!

 

원래는 이번주에 가려했는데...

여권만기된 걸 깜빡...ㅋ_ㅋ;;;;;;

구청가서 여권 다시 신청하고....

항공이랑 호텔... 대략 경로를 결정했어요!

 

2박3일과 1박2일을 두고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

꽉찬 1박2일로 결정!

 

꽉찬 1박2일을 위해

아침 일찍 출발

오후 늦게 도착을 선택했더니....

항공사가 틀리게 예약이 됐네요.

갈때 올때 항공사 틀린 경우도 이번이 처음 ㅎ_ㅎ

나에겐 엄청난 모험 ㅜ_ㅡ 걱정근심..

 

하지만

107,414원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인 듯 해서

금액적으로는 만족..ㅎㅎㅎㅎ

 

 

호텔은 WBF 후쿠오카 텐진 미나미로 결정.

조식 불포함 77,895원

더 싼곳도 물론 있었지만...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있듯

평균으로 묵는게 좋은듯...

 

전반적으로

괜찮은 가격으로

예약한 듯 해서 일단 만족!

 

호텔,항공 모두 예약은 

trip 사이트에서 마무리.

호텔 결제 시 반드시

USD- 미국 달러 << 해두고 결제하세용~

 

문제는 나!

나 혼자 다닐꺼 생각하니 벌써 머리아프당 ㅜㅜ

하지만 항공은 취소불가 ㅋ_ㅋ

아 몰랑~~~~~~~~~ 어케 되겠지 머..

0 Comments
댓글쓰기 폼